마틴 브라우어(Martin Brower)와 맥도날드의 파일럿 퍼스트 전기 트럭

  • 캐나다
  • 4분 읽기

Reyes Cares: 연료 및 배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Martin Brower 캐나다는 McDonald's Canada와 협력하여 Volvo VNR Electric Class 8 트랙터를 활용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양 당사자가 캐나다 전역의 1,4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체 연료 차량을 확장하는 타당성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레스토랑과 비즈니스가 보다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이며 책임감 있는 미래를 창조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의미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MB 캐나다 사장

마틴 브라우어(Martin Brower)는 1956년 미국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맥도날드의 주요 공급망 파트너였으며 레스토랑 리더와 긴밀히 협력하여 글로벌 탄소 배출량을 지속적으로 줄이고 있습니다. 마틴 브라우어 캐나다 팀은 이 새로운 기술을 테스트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몇 달에 걸쳐 몬트리올 유통 센터에서 95마일 범위 내에 있는 지역 맥도날드 매장에 배송할 예정입니다.

퀘벡은 계절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몬트리올의 여름 더위와 추운 겨울 모두에서 배터리 전기 구동계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입증하기 위한 계획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처럼 보였습니다. 볼보 VNR 전기 트랙터가 충전되고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틴 브라우어는 현장 충전 인프라도 설치했습니다.

Martin Brower Canada의 Julie Dell'Aniello 사장은 " 우리의 목표는 레스토랑과 비즈니스가 전 세계에서 더욱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이며 책임감 있는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의미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볼보 VNR 전기 트랙터를 우리 차량에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미래의 배기가스 배출 제로 트랙터 배치에 대한 귀중한 경험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마틴 브라워의 온실가스 배출을 지속적으로 줄여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기업관계 핫라인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