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와 미국 물류 파트너, 새로운 에너지 계약 체결

  • Houston, 텍사스
  • 5분 읽기

텍사스 주 휴스턴 - 2022년 12월 15일. McDonald's Corporation과 레스토랑 체인 북미 물류 위원회(NALC)의 5개 회원사(Arada, Earp Distribution, Martin Brower, Mile Hi Foods 및 The Anderson-DuBose Company)가 다음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Enel North America는  텍사스주 Grimes 카운티에 있는 Enel Green Power의 Blue Jay 태양광 프로젝트에서 재생 에너지 및 관련 재생 에너지 인증(REC)을 구매합니다. 물류 파트너와 공동으로 주요 기업의 구매력을 혁신적으로 통합한다는 것은 미국 맥도날드의 모든 미국 레스토랑에 대한 전체 물류 공급망의 전기 부하가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지원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lue Jay 태양광 프로젝트는 2023년에 완전히 가동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완료되면 McDonald's와 공급업체의 총 전력 구매량은 연간 평균 470,000MWh 이상의 재생 가능 에너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매년 170,000톤 이상의 탄소 배출을 방지하거나 매년 8천만 마일 이상의 트럭 운전으로 인한 온실가스(GHG) 배출을 방지하는 것과 같습니다.

McDonald's의 북미 지역 SVP 겸 최고 공급망 책임자인 Bob Stewart는 " 미국 재생 에너지 포트폴리오에 Blue Jay Solar를 추가하는 것은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 이 거래는 맥도날드와 물류 파트너가 공급망 배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범위와 규모를 활용하려는 노력을 어떻게 결합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독특한 예입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를 해결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리의 공동 잠재력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

GHG 프로토콜 에 따라 범위 3 배출로 분류되는 공급망 배출은   제품 운송 및 유통과 같이 조직의 직접적인 통제를 벗어난 활동에 의해 주도되기 때문에 해결하고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CDP가 발표한 2022년 보고서 에 따르면 Scope 3 배출량은 기업 온실가스 배출량의 평균 75%를 차지합니다.

McDonald's와 NALC는 공급망 전반에 걸친 협력이 모든 물류 공급업체의 전기 배출량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점을 일찍부터 인식했습니다. 이 집계는 기후 목표를 향한 지속적인 진전을 이루기 위해 공동의 노력이 어떻게 필수적인지를 나타냅니다.

NALC 지속 가능성 책임자 겸 MB 미국 전략 부사장

주요 기업들이 파트너에게 탄소 배출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점점 더 격려하고 조언하는 동안 McDonald's는 공급업체와 함께 주요 구매자가 됨으로써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McDonald's와 NALC는 공급망 전반에 걸친 협력이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일찍부터 인식했습니다. 모든 물류 공급업체의 전기 배출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 라고 Martin Brower의 NALC 지속 가능성 책임자이자 미국 전략 부사장인 Danny Fahey가 말했습니다 . " 이 집계는 기후 목표를 향한 지속적인 진전을 이루기 위해 공동의 노력이 어떻게 필수적인지를 나타냅니다. "

연간 900개 이상의 미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해당하는 재생 가능 에너지에 해당하는 189메가와트(MW)의 재생 가능 전력을 구매하는 것은 맥도날드와 NALC 회원들이 야심찬 기후 약속을 이행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Enel North America의 재생 에너지 사업부인 Enel Green Power의 책임자인 Paolo Romanacci는 " 이 혁신적인 거래는 Enel이 주요 기업이 파트너의 운영을 탈탄소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 우리는 이러한 기념비적인 거래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맥도날드와 그 공급업체가 이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공급망 배출 감소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Enel, McDonald's 및 그 공급업체는 Blue Jay 태양광 프로젝트를 둘러싼 지역 사회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는 에넬의 프리미엄 제안 프로그램 에 참여  하고 각 회사의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지역 사회 투자 프로젝트를 공동 개발하기 위한 상호 의향서에 서명했습니다 .

건설 단계에서 약 275개의 일자리가 창출되었으며, 이 프로젝트는 운영 기간 동안 주 과세 기관의 운영 기간 동안 4,100만 달러 이상의 새로운 세수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Enel은 2021년 5월 프로젝트 건설이 시작된 이후 지역 학교 및 대학을 위한 STEM 및 기술 향상 프로그램에 216,500달러 이상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Blue Jay 프로젝트에는 또한 88.2MWh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지역 에너지 그리드.

구매자 집계는 Coho Climate Advisors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Coho Climate Advisors의 고객 서비스 이사인 Gavin Ahern은 " 재생 에너지 산업이 어려운 시기에 모든 당사자 간의 긴밀한 협력이 이 인상적인 계약을 체결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기업관계 핫라인

기사 공유: